조합원 게시판

  • home
  • 열린마당
  • 조합원 게시판

공로연수에 대한 질문52답변3

조합원 2021.08.08
제가 6월22일 첫질문을 하였습니다. 공로연수 명단 언제쯤 나오는지 긍금해서요. 그리고 사무처장과 통화해서 어덯게 될거냐고 물어 보니까 될수록 다 보내준다 하더라고요 제가 알기로는 위원장과사측의  합의가 분야별 업무공백  최소화라고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6월24일 공로연수자 명단이 발표된걸로 알고있습니다.그리고 그 후 중앙에 전화을 하니까 정책실장을 바꾸어 주어 정책실장에게 왜 누구는 공로연수를 가고 누구는 못가냐고 물었더니 무슨 징계을 받은거 있냐고 물어 보길래 징계하고 무슨상관이  있냐고 제가 되물었습니다. 공로연수수요조사과정에서 전혀 조건이 없었습니다. 정책실장 하는말 알아보고 전화준다고 약속해놓고 지금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그래서 화가나 약속 제대로 지키라고 안 좋은소리 했더니 삭제 좀 해달라고 하는 것이 첫번째 답변입니다. 그리고 약20번정도 선정과정에 이유을 알고 싶어 올렸더니 두번째 답변이 사무처장과 정책실장에게 전화하라고 전화번호을 올렸더라고요 그래서 전화하니까 여성분이 전화받아 사무처장 바꾸어 달라하니 그 당시 회의중이라 통화할 수 없다하여 그럼 회의 끝나고 연락하게 해준다고 약속해놓고 지금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그래서 이유을 알고싶어 계속 댓글을 올렸더니 셋번째답변이 제가 하는 얘기가 무슨 내용인 모른다는 겁니다 그리고 나의 지회에서 알아보고 지부에서 알아보고 나서 중앙에 전화 달라는 겁니다. 저는 지금까지 자세한 내용을 올렸습니다. 한번더 읽어보고 답변 바랍니다.
거의 한 달반이나 글을 올렸는데 내용을 모른다고하니 답답합니다.
조합원
이렇게까지 글 올렸는데도 답이 없구나
8월 9일 PM 20:29         답글 등록
조합원
언제나 답을 줄려나
8월 10일 PM 22:03        
조합원
오늘 교선실장 전화 받았습니다
8월 11일 PM 22:47        
조합원
교선실장과 통화했는데 담당자는 이니더라고요 열린마당 관리하는 담당자시더라고요 교선실장께서 저한테 사과을 하더라고요 사무국장 정책실장은 바쁘다는 핑계로 아무소식이 없습니다.
물론 큰일 하시는 분들이라 시간이 없는가 봐요 하지만 착은 일도 못하는데 큰 일을 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교선실장님 고맙씁니다
8월 17일 PM 17:36        
이전글
개편 홈페이지 조합원 글쓰기는 이렇게
다음 글
[공지]홈페이지 부분 개편 및 회원 권한 재부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