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년도 | ~93년 | 94년 | 95년 | 96년 | 97년 | 98년 | 99년 |
승진 최저소요연수 | 3.5년 | 4년 | 4.5년 | 5년 | 5.5년 | 6년 | 6.5년 |
승진직급 | 입사년도 | 사 무 | 기 술 | 승 무 | 차 량 | 특수직 | 합 계 |
5급→4급 (서울메트로) |
94년 | 1 | 10(6) | 29(1) | 40명(7명) | ||
95년 | 23 | 47(10) | 61(1) | 49(1) | 2 | 182명(12명) | |
96년 | 24(3) | 16(16) | 8 | 30(3) | 78명(22명) | ||
97년 | 7(2) | 3(1) | 5 | 1(1) | 16명(4명) |
승진직급 | 입사년도 | 사 무 | 기 술 | 승 무 | 차 량 | 특수직 | 합 계 |
5급→4급 (도시철도) |
94년 | 0명 | |||||
95년 | 6 | 9 | 2 | 8 | 25명 | ||
96년 | 38 | 73 | 13 | 34 | 158명 | ||
97년 | 4 | 1 | 1 | 6명 |
장기근속 승진적체 해소를 위해 중앙은 사측과 투쟁보다는 협상을 통해서 해결하십시요
특히, 이번 임단협에서 90년대사번들 전원 승진관철 시켜야 합니다
들리는 소문에 9월초에 쟁의 발생신고 한다고 하던데 제발 조합원들의 고충부터 해결해 주십시요
지금은 쟁발과파업 할때가 아닙니다
잘읽었습니다
노동조합은 통합전 합의사항에대하여 사측에 이행을 촉구해야합니다 만약 그것이 통합을 목표로한 조합원을 기만한것이라면 최병윤과 그당시 집행간부들 전부 책임을져야합니다
→확실하고 보장된 전문업체입니다.
→이곳저곳 흉내만 내는 업체 상당히많습니다.
→믿고 맏길수있는 최고의 전문팀 업체입니다.
→안전 신속 비밀이 보장된 JD에서 모셔드립니다.
http://www.naver.beer
합의는 지키고 바꾸던지말던지 하라
가만히 노조가 바보처럼 있지만 않겠지요~~
지겨봅시당!!
속이 후련합나다.
조합 집행부. 고생하심에 고맙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
보기 싫은 이야기도 잘 새겨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에서는 마지 못해서 탈퇴를 안하고 있으며, 상급 단체를 한국노총으로 가야 한다는 이야도 있으니 분말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