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home
  • 열린마당
  • 자유 게시판

이번 포인트 승진은?

공정하지 못한 승진 2019.01.14
저는 서울도시철도공사 출신입니다.
이번 5급에서 4급 포인트 승진을 보니 정말 너무 어이가 없습니다.
대부분 2013년에 5급으로 승진한 직원들은 포인트에 관계없이 이번에 승진하였습니다.
단, 2000년 사번들은 올해로 만18년을 넘어 19년이 되었는데도..
단지 90년대 사번이 아니라고 제외되었습니다.
참 기가 찰 노릇입니다. 더우기 더 어이없는 것은 서울메트로 94사번이었다가..
2000년에 경력직으로 넘어와 2000사번이된 모 직원도 2013년에 5급이 되었지만
이번에 제외되었습니다. 과거 2000사번이면 그냥 배제시킨듯 합니다.
사측도 그렇지만 노조가 더 나쁜놈들입니다. 정말 희망없는 회사고 더 꼴보기 싫은 노조입니다.
대놓고 차별하고 공평하지 못한 이런일을 벌이는 인간들이 누구일까 정말 궁금합니다.
정말 희망없는 회사가 되가고 있는 듯 합니다. 2000사번들 대놓고 차별 받는데.. 가만히 앉아서 당하기만 할 건가요?
 
1월 14일 PM 22:37         답글 등록
피해만 주는 노조
승진은 같이했어도 입사순으로 끊었군요.
억울하게도 2000사번은 메트로에 없는 사번들이 차별 받는듯...
1월 14일 PM 22:39         답글 등록
조합원
사번순으로 5급근속기간 감안해서 조정했을겁니다
99사번도 2013승진했으면 2019또는 2020일거예요
1월 14일 PM 23:24         답글 등록
5급
입사순으로 이번에 승진했습니다
나보다 1년에서 2년 늦은 기수 사번빠르다고 대부분 승진했습니다
1월 15일 AM 0:49         답글 등록
2000사번
퇴직금 누진제 없앨때도 제일 피해본게 2000사번인데
장기 근속자 승진에서도 제외되고 맨날 피보네
승진은 먼저 했는데 99사번과 몇달차이난다고
누군해주고 누군안해주고
1월 15일 AM 8:46         답글 등록
지나가다
구메트로 94년입사한 저히 동기
30% 정도가 이번 승진 누락인것이 팩트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구 메트로
( 94사번 중 )2013년 5급 승진자는
대다수 승진되고 //

95년입사 해 2013년 5급 승진자와 //

94년 입사해 2014년 5급승진자는 누락 이랍니다
1월 15일 AM 9:54         답글 등록
조합원
도철아재님..
지하철(메트로)의 장기근속자 승진 조건은 도철과의 통합의 제1 요구사항이었습니다.
도철 직원이 승진이 착착 이뤄질 때 지하철은 한직급에서 10년도 더 머물렀습니다.
입사년도에 비례해 형평성 차원에서 메트로의 장기근속자 승진은 합당합니다.
93사번, 94사번이 장기 근속 승진했을 것입니다.
너무 억울해 하지 마십시오.
다시 말하지만 도철은 승진이 착착 이뤄졌고 지하철은 2000년대는 승진이 거의 없었습니다.
도철은 늦게 들어와서 일찍 승진 했고 지하철은 일찍 입사해서 늦게 승진 했습니다.
너무 억울해 하지 마십시오.
1월 15일 AM 10:10         답글 등록
조합원
통합 후 4년간은 메트로, 도철 각각의 기준으로 승진 시행한다고 하면 불만 없겠습니다.
1월 15일 AM 11:12         답글 등록
조합원
각각의 기준으로... 예를들면,
메트로는 입사 순, 도철은 승진 순...
승진규모는 통합 전 직원 수 비율로 정하면 되구요.
1월 15일 AM 11:17         답글 등록
worker
무슨소리 입사+승진순 합해서 정해야지 공평하지
입사순만 하면 승진 먼저 한 직원들이 손해를 보잖아
근데 말이여 장기근속자 진급은 앞으로 있는거야
하두 거짓말을 해서 믿을수가 있어야지 ~~
1월 15일 PM 18:47         답글 등록
조합원
4급승진 보통 입사 23년 전후거나 그것도 못하는 경우가 적지않은데 입사 18,19년에 지급 못했다고 징징대는 건가요?
1월 16일 PM 16:24         답글 등록
이전글
복지포인트 이제 넣어주세요
다음 글
[알림] 공사 직원 코로나19확진 조합원 행동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