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합원 게시판

  • home
  • 열린마당
  • 조합원 게시판

낙선인사 드립니다.

낙선인사 2022.04.05
낙선인사 드립니다.

조합원동지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제3대 노동조합총선거 기호1번 기술본부장후보 이재문입니다.

올 하반기에 불어닥칠 구조조정의 파고에 조합원동지들과 함께 당당히 맞서 우리의 소중한 생존권을 지키고자 출마를 결심하고 열린 선거공간인 1차 선거운동과 결선 선거운동을 통해 코로나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 속에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하시는 조합원동지들을 뵙고 인사를 드릴 수 있어 저에게 는 매우 소중하고 보람된 시간이었습니다.

기술조합원동지들의 현명한 선택에 의해 당선되신 기호2번 박주현기술본부장 당선자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그리고 1차 선거에서 낙선하시고 결선운동에 함께 힘 모아 주신 기호3번 서승운후보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당선자와 낙선자 모두 기술조합원동지들에 대한 무한한 열정과 애정어린 마음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선거기간동안 아낌없이 박수를 보내주신 조합원동지들이 성원과 때로는 노동조합에 대한 따끔한 질책을 전해주신 조합원동지들의 소중한 의견을 잊지 않고 현장으로 돌아가 현장에 계신 조합원동지들과 함께 작은 힘이나마 구조조정 분쇄 투쟁에 조합원으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은 수많은 위기의 상황에서도 건강한 조합원동지들과 함께 언제나 슬기롭게 이겨냈습니다. 앞으로 위기의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흔들리지 않을 3대 집행부를 중심으로 구조조정에 당당히 맞서 우리의 생존권을 반드시 지켜내리라 믿습니다.

서울교통공사노동조합 3대 집행부 선거에서 낙선하신 모든 동지들에게 심심한 위로와 함께 당선되신 모든 조합간부동지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인사를 진심으로 전해드립니다.
이전글
노동조합 역사 자료 게시 안내
다음 글
[공지]홈페이지 부분 개편 및 회원 권한 재부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