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home
  • 열린마당
  • 자유 게시판

중앙일보의 파렴치한 왜곡보도에 대한 제소를 청원합니다.

철도 지하철 절대충성승객시민 2018.11.19
안녕하십니까. 서울 구로공단 내 정부직영 교육기관에서 취업을 위한 교육수강중인, 철도 지하철 절대충성승객시민 성희철이라고 합니다.

거의 출근수준이죠 ㅎㅎㅎ 엄마 배웅받으며 출근길 나서는데 중앙일보 배달돼온걸 봤어요.
근데 첫 면 기사제목이 "노조에 밀린 교통공사, 지하철 무인화도 철회"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뉴스기사 링크도 뽑아왔습니다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864367

본래는 이 청원서를 서울지하철 노동조합 운영진 이메일로 송출하려 했었는데,
그게 없어서 자유게시판에 송출해드리는겁니다. 제가 서울지하철 노동조합에 이 청원서를 제출하는건,

중앙일보는 마치 철도 지하철 무인화를 하지 않기로 한 게 억울하다는 듯이 기사를 쓴 뉘앙스였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어차피 다 나올 얘기이니까 얘기할께요. 서울지하철 관할은 아니고 한국철도공사 관할인데,
2003년 고1학생 때 1호선 지하철전동차 안에서, 이 청원서를 제출하는 제가 자폐증 장애아동한테 살해당할 뻔했어요.
근데 제가 용케도, 진행방향 맨 뒤쪽 객차 기관사실로 도주해 이 사실을 맨 뒤쪽 지하철전동차 기관사님께 신고하고 기관사실로 숨어요.
기관사님이 저를 숨겨준거죠.
그리고 후속조치를 신속하게 실행했습니다. 다행히도 저는 생환해서 집으로 갔죠.
그 이후 지금이 문제이고요. PTSD(Post-Traumatic Stress Disorder) 때문에 밤에 잠을 쉽게 잘수가 없어요. 컴퓨터 스파이칩으로 인한 중국 발 해킹 때문이라는 진단도 있고요.

만약 1호선이 1인승무제여서 뒤에 기관사가 승차 안했다면 그때 저는 자폐증 장애아동한테 살해됐겠죠.

그래서 저의 철도 지하철 향후 운전승무방향 기본입장은,
자동운전은 도입하되 앞뒤로 기관사는 기관사실에 승차 해야한다는 입장입니다.
그래야 자동운전이 오류를 일으킬때 기관사가 비상정지를 시킬수 있거든요. 지금 1인 승무제를 실행중인 서울지하철 5.6.7.8.9호선과 기타 한국철도공사 관할 노선 그리고 인천.대전.대구.부산.광주도시철도 등등 울 한국 全 철도 지하철 노선들도,
1인 승무제 2인 승무제로 전환해야 한다고 봅니다. 무인화는 당연히 반대이고요.

그래야 유사 시 직원이 나서서 초동조치가 가능해요. 제가 겪어봐서 알아요.

그런 입장을, 제꺼 http://blog.daum.net/chuanstation Daum Blog를 한국철도 서울지하철 블로그로 만들때도 그대로 반영했습니다.
제꺼 http://blog.daum.net/chuanstation Daum Blog에서 한국철도 서울지하철 全 노선은 10+10 20 Cars 체제로 운영되는데,
그래서 선행(先行) 10칸 선두기관사실에 기관사 2인이 승차하고요,
후행(後行) 10칸 선두기관사실에 기관사 2인이 승차하는 구조입니다.
현재는 10칸 단행이기에 기관사가 앞뒤로 승차하는데,
10+10 20칸이니까 뒤에 승차하는 것으로 인한 심리적 부담을 제거하기 위해 선행(先行) 10칸 선두기관사실에 기관사 2인이 승차하고,
후행(後行) 10칸 선두기관사실에 기관사 2인이 승차하는 구조로 만든거죠.

제가 겪어봐서 단언하건대, 이거야말로 안전을 위한 투자입니다. 중앙일보는,
완전히 돈만 생각하느라 이걸 싫어하는 뉘앙스로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864367 뉴스기사를 뿌린겁니다.

보수우파진영이 돈만 생각하는 추태 잘 알고있었으나 이렇게까지일 줄 몰랐고,
보수우파진영이 이렇게까지 잔인할 줄 몰랐습니다. 알고는 있었죠. 근데 실제로 파악한 결과는 충격이네요.

그래서,
중앙일보의 파렴치한 왜곡보도에 대한 서울지하철 노동조합 그리고 한국철도노동조합(전국철도노동조합) 차원의 중앙일보에 대한 공식적인 제소가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이 청원서를 제출합니다.

안그래도 지금, 보수우파진영의 교통문제 관련 돈만 생각하는 추태를 고발하는 소설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육수강 내용 자체도 자동기계 무인화에 대해서 교육수강중이고요.
이거 교육수강받아서 이거 반대하는데 써먹고싶어요.

혹시 모르니까 제 연락처 드릴께요. 필요하면 전화주세요 → 010-7598-6620(장난전화 절대사절합니다)
조합원
어린 시절에 큰 위협을 당한 경험이 있었네요. 입장 바꿔서 정말 큰일날 뻔 하셨습니다. 어릴적 트라우마가 평생을 간다는데 잘 치유하시길 바랍니다. 서울지하철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중앙일보 등 조중동의 터무니없는 기사 대응은 노동조합이 적극적으로 해야 겠네요
11월 19일 PM 17:52         답글 등록
철도 지하철 절대충성승객시민
그래서 저는, 철도 지하철 버스 등 교통편 무인화만은 쌍수들고 결사반대합니다.
교통편 무인화는 제가 볼때 살인병기예요.
11월 19일 PM 21:25         답글 등록
조합원
큰일 날뻔 하셨네요.
아무쪼록 잘 추스리시고 쾌유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저희도 전동차 안이든 역이든 일 하는 곳에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부족함 없고 무엇보다 안전하실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11월 20일 AM 6:09         답글 등록
철도 지하철 절대충성승객시민
부탁드리겠습니다.
11월 20일 AM 8:28         답글 등록
철도 지하철 절대충성승객시민
저도 http://blog.daum.net/chuanstation/5830 "열차 바닥높이에 맞춰 승강장을 끌어올리는 방식"의 한국철도 서울지하철 휠체어 배리어프리 시스템 설계에 주력해 울 한국 전(ALL) 휠체어장애인 시민들이 열차 타고 지방갈수 있는 철도시대를 이끌어내려고요ㅎㅎㅎ
중국한테 컴퓨터 해킹당한게 이거 설계착수했을때 사고가 난 거였어요.
11월 20일 PM 18:42         답글 등록
이전글
"질문 & 답변" 게시판을 만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글
[알림] 공사 직원 코로나19확진 조합원 행동지침